순천시는 오는 10일(토) 오후 3시부터 순천대학로 명량잔치소 앞에서 ‘제4회 고고 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래자랑은 대학로 상가번영회, 주민, 대학생 등 10명으로 구성된 삼산풍류단(대표 양지현)에서 추진한다.
노래자랑 신청은 오는 9일까지며 신청은 삼산풍류단 진행팀(010-2616-1433)으로 신청하면 된다. 노래자랑 참여자 및 수상자에게는 ‘대학로 상가 이용 상품권’을 비롯한 애플 에어팟,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을 대학로 상가 번영회 후원으로 지원한다.
더불어 노래자랑 부대행사로 30여 팀의 프리마켓, 보드게임 챌린지, 향수만들기, 사진 인화, 핼륨 풍선 나눔 등의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2015년부터 매월 추진하고 있는 고고장(만나고! 즐기고! 또보 장!)은 상가번영회, 주민, 대학생들을 대학로 활성화의 방관자가 아닌 적극적인 참여자로 만드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는 행사다.
양지현 삼산풍류단 대표는 “노래자랑을 위해 상가번영회와 주민, 대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산풍류단은 지난 10월 31일 행정안전부 주관 「2018 지역공동체 발표대회」에서 ‘변화위복, 순천대학로 도전 스토리’란 주제로 발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