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에서는 12월 12일(목)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2019 순천시 평생학습 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지난 1년간 성실한 배움과 꾸준한 재능나눔으로 행복한 평생학습을 누린 순천시민대학, 한글작문교실, 시민영어학습센터의 수강생 및 강사 등 500여명이 참여하여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는 평생학습 축제의 장으로 2019년 대단원의 막을 장식한다.
이 날 행사는 드럼과 통기타, 장구의 퍼포먼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열고, 2019 평생학습 행복한 동행 영상상영으로 개회식을 시작하고, 제1회 재능기부 왕‘서로상’및 한글작문교실 시화전 수상자를 표창하묘, 시민대학 및 평생학습동아리 30개팀의 동화구연, 시낭송, 마술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발표마당 공연이 펼쳐진다.
문화건강센터 1층 전시실에서는 꽃자수 펠트브로치 만들기, 행복을 채우는 마법의 차시음, 영어카페&놀이 등 7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되며,‘강사와 수강생이 함께하는 어울림展’을 주제로 반려동물소품&옷만들기, 보테니컬아트, 순천여행스케치, 생활도예 등 시민대학 수강생 25개팀의 정성 어린 출품작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작품전시는 12월 14일 토요일 까지 진행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평생학습 어울림마당은 배움과 나눔의 기쁨으로 생동하는 순천의 평생학습을 엿볼 수 있는 자리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을 누릴 수 있고 배움을 통한 재능나눔으로 행복한 삶을 열어갈 수 있는 순천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평생교육과 (☎061-749-6671)로 문의하면 된다.